홍보

  • 담양군, ‘문화생태도시’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요

담양군, ‘문화생태도시’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5-22
첨부파일

상세정보

담양군, ‘문화생태도시’ 지역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요

- 오는 5월 7일까지 ‘담빛 라디오스타 운영진 모집’
 

담양군문화재단은 지역 주민이 직접 참여·제작하는 라디오 방송 ‘담빛 라디오스타’에 참여할 DJ, 기자, 작가 등 운영진을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청소년, 대학생, 일반부로 구분된다.
 
라디오 DJ는 친근한 이웃의 목소리로 지역 내 소식을 알리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옛 추억을 되살리는 역할을, 작가와 기자는 지역 내 문화소식을 취재 및 인터뷰하고 SNS를 통한 홍보 활동으로 지역 내 또 하나의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한다.
 
운영진 활동 기간은 1년 단위로, 2020년까지 활동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참여자는 라디오 방송을 위한 심화교육을 이수하게 되며 수료증과 함께 운영진 명함이 발급된다. 또한, 이들에게는 담양 내 문화예술프로그램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우수 활동가 표창 등 다양한 혜택이 예정돼 있다.
 
참여 희망자는 담양군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damgyangcf@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10주간의 라디오 제작 교육 프로그램 이수 후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활동하게 된다. 기타 사업과 관한 사항은 문화생태도시팀(☏061-380-3468)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생태도시팀(팀장 국경희)은 “라디오 방송 제작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지역의 생생한 소식과 음악방송을 통해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는 ‘담빛 라디오스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첨부 있음. (업무담당자 문화생태팀 봉두만 ☏061-380-346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