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 담양군문화재단, ‘로컬, 청년창업노트’ 교육 참여자 모집

담양군문화재단, ‘로컬, 청년창업노트’ 교육 참여자 모집

작성자
담양군문화재단
작성일
2022-05-31
첨부파일

상세정보

 


담양군문화재단, ‘로컬, 청년창업노트’ 교육 참여자 모집
- 선착순 20명 모집, 지역 청년(예비)창업자 위한 창업 교육 무료 지원 

 

  담양군문화재단이 지역 청년(예비)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창업 전문가 특강 ‘로컬, 청년창업노트’ 참여자를 내달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이미 창업한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창업에 대한 기초 지식 제공과 청년 로컬 창업문화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은 ▲청년창업 마인드 교육 ▲정부 창업지원사업 정보 ▲지자체 및 정부창업지원 사업 차이점 ▲올바른 사업계획서 작성법 ▲로컬창업 사례를 통한 아이템 연구 ▲로컬 창업의 성공요소 등의 주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6월 14일부터 6월 16일까지 총 3일간 해동문화예술촌 세미나실 (붉은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역 청년들에게 창업 기초 교육을 단계적으로 제공하여 지역의 특성과 문화 자원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이를 접목한 지역 가치 창업가를 발굴·양성해 담양 로컬 창업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접수는 모집공고를 통해 5월 30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dy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문화기획팀 ☎ 070-4493-348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