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 담양군, 지역 미래세대 위한 프로그램 ‘학교 밖 공연예술’ 참여자 모집

담양군, 지역 미래세대 위한 프로그램 ‘학교 밖 공연예술’ 참여자 모집

작성자
담양군문화재단
작성일
2021-08-13
첨부파일

상세정보

 

 

담양군, 지역 미래세대 위한 프로그램 ‘학교 밖 공연예술’ 참여자 모집

- 8월 27일까지 신청, 아이들에게 다양한 예술 경험 제공

 

  (재)담양군문화재단 해동문화예술촌은 미래세대의 공연예술 분야 관심도 증가와 잠재적인 전문 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진행하는 <학교 밖 공연예술>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학교 밖 공연예술’은 지역의 미래세대가 접하기 어려운 공연예술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풍부한 문화 감수성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마이스터 클래스와 비트 클래스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마이스터 클래스는 클래식 분야의 미래 공연예술인 양성을 위한 소규모 심층 지도 형태로 운영되며, 비트 클래스는 아프리카 타악기를 통한 소리와 리듬의 원형을 탐구하는 대중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9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의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s://www.damyangcf.or.kr) 공고 내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7일까지 해동문화예술촌 전자우편(damyanghd@naver.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해동문화예술촌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예술에 대한 미래세대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동문화예술촌의 정체성에 적합한 공연예술연습공간 운영을 통해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있음. (업무담당자 해동문화예술촌팀 오문석 ☎ 070-7706-0736) 


TOP